Additional Resource

이전에 발표된 새로운 성전 의식복 구매가 가능하게 되다

Temple-Clothes
Temple-Clothes
의식복 변경의 목적과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성전 의복 구매, 수선, 폐기, 기부 등에 관한 정보를 보려면 Store.ChurchofJesusChrist.org에서 ‘의식복 - 자주 묻는 질문(Ceremonial Clothing FAQs)’을 참고한다.© 2021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코로나19 규제가 여러 지역에서 완화되고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성전들이 점차 더 많이 운영됨에 따라, 후기 성도들은 이전에 발표된 성전 의식복에 관한 변경 사항과 새로운 의식복 스타일을 이용할 수 있음을 떠올리고 있다.

매일 입는 성스러운 가먼트 외에도, 교회의 성인 회원들은 성전 안에서 성스러운 의식 즉 의례에 참여할 때 의식을 위한 복장을 입는다.

제일회장단은 2020년 1월에 이렇게 발표했다. “의식복 조정으로 성전의 교리나 상징이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회원들이 성전에서 더 나은 경험을 하고, 의식복을 좀 더 쉽게 착용하고 관리하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런 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의식복은 여전히 성전 예배에서 착용할 수 있다.

의식복 변경의 목적과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성전 의복 구매, 수선, 폐기, 기부 등에 관한 정보를 보려면 Store.ChurchofJesusChrist.org에서 의식복 - 자주 묻는 질문을 방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자료들을 참고한다.

Style Guide Note:When reporting about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 please use the complete name of the Church in the first reference. For more information on the use of the name of the Church, go to our online Styl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