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itional Resource

어린이를 위한 ‘친구가 친구에게’ 모임

                            

만 3~11세 사이의 어린이와 그 부모, 그리고 초등회 지도자와 교사들을 ‘친구가 친구에게’ 행사에 초대합니다. 이 행사는 어린이를 위한 페이스투페이스 형식의 모임입니다. 이번 모임은 음악과 활동을 비롯하여 러셀 엠 넬슨 회장, 본부 초등회 회장단, 그리고 울리세스 소아레스 장로가 전하는 메시지로 채워질 것입니다.

이 모임은 유타 현지 시간(MST)으로 2021년 2월 20일 토요일 오전 11시(한국 시간 21일 일요일 오전 3시)부터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영어(미국 수화 포함), 포르투갈어, 스페인어의 세 가지 언어로 제작된 방송 영상이 제공될 것입니다. 2021년 3월 13일부터는 한국어와 광둥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표준 중국어, 러시아어로도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방송이 공개된 후에는 언제든지 모임을 시청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내 캘린더에 추가하기 

부모님들께서는 편한 시간(생방송 시간, 가정의 밤, 일요일, 또는 다른 시간)에 자녀와 함께 이 모임을 시청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 또한 초등회 지도자와 교사들께서도 특히 부모님과 함께 시청할 수 없는 어린이들에게 이 모임을 공유해 주시기를 권고드립니다. 현지 상황과 정부 규제에 따라 신권 지도자들은 어린이와 부모 및 지도자들이 가정, 집회소 또는 기타 장소에 모여 이 모임에 참여하도록 권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등회 활동에서 이 모임을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신권 지도자들은 이 모임을 위해 함께 모이는 것에 관해 현지 지도자와 정부의 권고와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이 모임은 교회 위성 시스템과 ChurchofJesusChrist.org, 유튜브, BYUtv app, 및 기타 매체를 통해 중계될 것입니다. 생방송 후에는 Face2Face.ChurchofJesusChrist.org, YouTube 및 기타 미디어에서 다시 보기 또는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모임 중간에는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활동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종이와 그림 그리는 도구, 경전을 미리 준비해 두시면 활동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테이크 기술 전문가

스트리밍, 언어 및 방송 관련 기타 상세 사항은 모임 몇 주 전에 공개되는 방송 일정. 위성 장비와 방송 스트리밍 관련 도움이 필요한 경우, mhtech.ChurchofJesusChrist.org를 확인한다.

*앞서 공지되었던 날짜와 시간이 변경되었다.

Style Guide Note:When reporting about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 please use the complete name of the Church in the first reference. For more information on the use of the name of the Church, go to our online Styl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