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itional Resource

2021년 4월 연차 대회

© 2021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2021년 4월 3~4일에 열리는 제191차 연차 대회에 참여하도록 모든 사람을 초대한다.

제일회장단, 십이사도 정원회를 비롯한 다른 총관리 역원 및 교회 본부 역원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통해 영감에 찬 사랑과 희망의 말씀을 전할 것이다. 

생방송 시청 방법

전 세계 공중 보건에 대한 계속되는 우려로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제일 회장단은 2021년 4월 연차대회를 방송으로만 진행할 것이라 발표했다.

4월 대회는 2020년 10월 연차 대회와 동일하게 진행될 것이다. 방송은 템플 스퀘어의 컨퍼런스 센터 시어터에서 진행될 것이며, 해당 모임 연사와 배우자만이 모임에 참석한다. 음악은 과거 연차 대회에서 녹음된 녹화본을 사용할 것이다.

제일 회장단은 “전 세계적인 조직으로서, 우리는 훌륭한 시민이 될 의무가 있으며, 특히 세계 각지에서 수천 명의 방문객이 솔트레이크시티로 모이는 연차 대회와 같은 특별한 상황에 관하여 신중하게 행동해야 하겠습니다.”라고 발표했다.

연차 대회는 교회의 개인과 가족, 친구들을 위한 5개의 모임으로 구성될 것이다. 서머타임이 적용된 유타 현지 시간으로 4월 3일 토요일과 4월 4일 일요일 이틀에 걸쳐 오전 모임은 10시, 오후 모임은 2시에 방송될 것이다. 신권 모임은 토요일 저녁 6시에 열린다.

대회의 모든 모임은 ChurchofJesusChrist.org/broadcast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것이다. 또한, 복음 자료실, 후기 성도 채널, 라디오, 텔레비전, 위성 및 기타 디지털 매체를 통해서도 모임을 시청할 수 있다. 2020년 4월 연차 대회를 어디서나 시청하는 5가지 방법에서 상세 목록을 볼 수 있다.

집회소에서 모임을 시청하려면 현지 지도자에게 시청 가능 여부를 확인한다.

대회를 위한 준비

연차 대회는 살아 계신 선지자가 주는 권고와 인도를 받는 가운데 개인적인 계시를 받을 기회가 될 것이다. 미리 질문을 생각해 둔다면 대회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연차 대회를 시청하는 동안 더 많은 개인적인 계시를 받을 수 있다.

총관리 역원과 본부 역원에 대해 더 알아본다면 그분들의 말씀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연차 대회 참여 준비를 위한 더 많은 아이디어 살펴보기.

다른 사람 초대하기

다른 종교를 가진 사람들도 연차 대회에 참석할 수 있다. 교회 회원은 다른 사람들에게 연차 대회 말씀을 보거나 듣도록 권유하고, 소셜 미디어에 연차 대회 관련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다.

스테이크 기술 전문가

스트리밍, 언어 및 재방송 관련 기타 상세 사항은 행사 몇 주 전에 공개되는 방송 일정을 참고한다. 위성 장비와 방송 스트리밍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다면 mhtech.ChurchofJesusChrist.org를 확인한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참여 공유

트위터에서 연차 대회 관련 대화에 참여하려면 #GeneralConference 또는 연사들의 추천 해시태그를 이용하거나 @ChurchNewsroom에 게시된 인용문, 동영상, 이미지를 리트윗한다. 십이사도들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구독하여 그분들의 메시지를 보고 공유할 수도 있다.

연차 대회 이후 대회 자료 이용 정보

연차 대회 이후의 학습을 위해 문서, 음성, 영상 등 여러 형식으로 된 대회 말씀이 복음 자료실, YouTube, ChurchofJesusChrist.org의 연차 대회 페이지, 교회 잡지 등 다양한 경로로 제공된다.

Style Guide Note:When reporting about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 please use the complete name of the Church in the first reference. For more information on the use of the name of the Church, go to our online Styl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