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itional Resource

복음 나누기에 관한 전 세계 방송

sharing-the-gospelDownload Photo

2021년 6월 26일 토요일(한국 시간 6월 27일)에 열리는 전 세계 특별 방송에 와드 및 스테 이크 지도자들을 초대합니다. 이 방송은 사랑하고, 나누고, 권유하라는 원리에 따라 복음을 나누는 데 초점을 맞춘 모임입니다.

내 캘린더에 추가하기 

이 특별 방송에는 엠 러셀 밸라드 회장, 디이터 에프 우흐 트도르프 장로,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 쿠엔틴 엘 쿡 장로, 보니 에이치 코든 자매가 참석 합니다. 이 방송을 통해 복음을 나눌 책임이 있는 지도자들은 모두 자연스럽고, 진지하며, 기 쁜 마음으로 복음을 나누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 연차 대회 지도자 모임에서 사랑하고, 나누고, 권유하라는 주제에 대한 가르침이 있 었습니다. 이 주제는 지도자들이 모든 사람에게 의식과 성약을 통해 구주와 결속하고 다른 사 람도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도우라고 권고함에 따라, 현재 지역 평의회, 협의 평의회, 선교부 의회, 스테이크 평의회, 와드 및 지부 평의회에서 논의되고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ChurchofJesusChrist.org/media/collection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Sharing-the-gospelDownload Photo

전임 선교사, 조직 회장단, 멜기세덱 및 아론 신권 정원회 회장단, 청녀반 회장단을 포함하 여 복음을 나누는 일을 이끄는 데 관련된 모든 분을 이 특별 방송에 참석하시도록 초대합니 다.

유타 현지 시간(MDT)으로 2021년 6월 26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6월 27일 오전 1시)에 45분간 진행될 이 모임은 교회 위성 시스템, Share.ChurchofJesusChrist.org 및 기타 미디 어를 통해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 방송은 한국어, 미국 수어(ASL), 광둥어, 세부아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표준 중국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사모아어, 스페인 어, 타갈로그어, 통가어로 방송됩니다. 실시간 모임에 참여하지 못할 경우에는 모임이 시작된 후 언제든지 복음 자료실에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봉된 방송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Style Guide Note:When reporting about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 please use the complete name of the Church in the first reference. For more information on the use of the name of the Church, go to our online Styl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