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itional Resource

성전 예약에 관한 조정 사항

성전 운영이 세계적으로 정상화됨에 따라 회원들이 정기적으로 성전 예배에 참석하도록 돕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지도자들이 추가적인 조정 사항을 발표한다.

팬데믹으로 인해 의식 참여자들이 주님의 집에 참여하려면 예약이 필요해졌다. 회원들이 성전 의식을 예약할 수 있게 되면서 많은 이점들이 있었는데, 대기 시간이 줄어들고 자신이 선택한 의식에 확실히 참여할 수 있게 된 것 등이다. 그러나 회원들이 꼭 미리 일정을 잡지 않고도 성전에 참여하고 싶은 상황들이 있다.

따라서 대리 의식을 행하기 위해 성전에 참여하고자 하는 후기 성도들은 예약을 하거나 아니면 자리가 있을 시 예약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선택권을 곧 갖게 될 것이다. 예약한 참여자들에게 우선권에 주어지므로 예약 없이 성전에 오는 사람들은 참여할 기회가 생길 때까지 기다려 달라고 요청받을 수 있다. 늘 그랬던 것처럼 자신의 의식(엔다우먼트, 인봉)을 받기 위해 오는 모든 회원은 예약이 필수이다.

예약 없이 가까운 성전에 참여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지는 시점에 대해서는 회원들에게 발송되는 이메일을 통해 알 수 있다.

Style Guide Note:When reporting about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 please use the complete name of the Church in the first reference. For more information on the use of the name of the Church, go to our online Styl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