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itional Resource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연차 대회 활동

Conference-activities
Conference-activities
연차 대회 학습 노트는 10대 청소년들이 연차 대회 각 세션 전후와 도중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자료이다.2021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hoto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는 이틀에 걸쳐 최대 10시간 동안 진행되는 연차 대회 기간 동안 어린이와 청소년이 지속적으로 참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활동과 자료를 제공한다.

연사들에 대해 알아보기
 

청소년들이 연사들의 목소리와 얼굴을 알아보고 공감할 수 있으면 연차 대회 메시지가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모든 교회 총관리 역원 및 본부 역원의 최근 도표를 다운로드하거나 인쇄하여 손쉽게 추천할 수 있고 지도자 약력의 온라인 버전을 찾아보면 간략한 개인 역사, 흥미로운 사실, 이미지 과거 연차 대회 말씀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다.

10대 청소년은 그리스도의 특별한 증인들 동영상 시리즈를 시청하거나 이.

Conference-activities
Conference-activities
연차 대회 학습 노트는 10대 청소년들이 연차 대회 전후와 도중에 더 큰 관점과 통찰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2021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계속 손과 귀를 바쁘게 하세요

때로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귀를 기울이도록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은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자료들을 활용하여 조용하면서도 영적으로 고양되는 활동을 제공하는 것이다.

연차 대회 학습 노트

연차 대회 노트는 이틀간의 대회 전후와 도중에 더 넓은 관점과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이다. 재미있는 대화형 페이지를 PDF 형식으로 다운로드하여 온라인으로 사용하거나 쉽게 인쇄할 수 있다. 추측 게임과 메모 (또는 낙서)를 위한 큰 섹션 외에도 청소년이 대회 전에 그들이 궁금한 점을 기록하고 대회 내내 생각과 느낌을 적을 수 있는 섹션이 있다. 완성된 노트는 청소년이 교회 지도자들에게서 배운 가장 영향력 있는 가르침과 성신을 통해 받은 영감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컨퍼런스 스퀘어

컨퍼런스 스퀘어는 인쇄 가능한 실습형 듣기 게임으로서 어린이들이 연차 대회 말씀에서 들을 수 있는 교회 지도자들의 이미지, 역사적 사건 및 주제들이 표현되어 있는 공간들이 있다. 이 게임은 아이들이 각각의 말씀을 들을 때 진행된다. 스퀘어의 주제를 말하는 것을 들을 때 아이들은 사탕이나 작은 물체로 스퀘어를 덮을 수 있다. 게임의 목표는 연속으로 5개의 스퀘어를 덮은 다음 이어서 그만큼의 스퀘어를 덮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Conference-activities
Conference-activities
인쇄 가능한 페이지는 아이들이 듣는 동안 손을 바쁘게 해 준다.2021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연차 대회 색칠하기 페이지

컨퍼런스 스퀘어와 마찬가지로 인쇄 가능한 연차 대회 색칠하기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어린이들은 연사와 그들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야만 한다. 주제별 색상 페이지는 특정 주제가 언급될 때 어린이가 스퀘어에 색칠하도록 한다. 결국 아이들은 자랑스러워할 아름답고 화려한 그림을 갖게 될 것이다.

즐거운 연차 대회!

간단하고 어린이 친화적인 연차 대회 학습 노트는 인쇄 가능한 자료로서 색칠할 수 있는 다양한 이미지, 생각과 낙서, 말씀 내용을 적을 수 있는 영역 등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인쇄 가능한 페이지를 더 보려면 교회 지도자들의 색칠 페이지, 주제별 색칠 페이지, ChurchofJesusChrist.org의 게임 및 활동 아이디어를 참고한다.

디지털 콘텐츠를 즐기세요

Conference-Activities
Conference-Activities
휴대용 기기는 연차 대회 중에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지만 내용이 흥미롭고 긍정적이라면 축복이 될 수도 있다.2021 by Intellectual Reserve, Inc. All rights reserved.

휴대용 기기는 연차 대회 중에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지만 내용이 흥미롭고 긍정적이라면 축복이 될 수도 있다. 다음 앱과 채널은 청소년이 연차 대회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어린이를 위한 복음 자료실 앱

찾아보기 쉬운 어린이를 위한 복음 자료실 앱을 통해 어린이는 음악, 예술, 경전 활동을 디지털로 이용할 수 있고 복음 자료실, 복음 미디어, 패밀리 서치의 어린이 친화적인 자료에 접속할 수 있다. 이 앱은 iOS에서 영어, 스페인어 및 포르투갈어로 이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앱을 사전 등록할 수 있다.

복음 자료실 앱

청소년은 복음 자료실 앱을 사용하여 다가오는 연차 대회 간행물을 위한 자리 표시자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리 표시자를 다운로드한 후에는 세션을 선택하고 세션 전에 질문을 기록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대회 중에는 대회를 따라가면서 받은 응답을 디지털 방식으로 기록하고 저장할 수 있다.

Gospel Living[복음 생활] 앱

복음 생활 앱은 10대 청소년들이 음악, 동영상, 이미지, 활동과 목표 아이디어, 기타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찾아보고 공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청소년들이 연차 대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복음 생활 게시물을 확인하도록 권장한다.

교회 소셜 미디어 계정

연차 대회는 좋아하는 말씀, 성구, 인용문을 친구 및 가족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대 청소년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승인된 경우 연차 대회 YouTube 채널에서 가장 좋아하는 말씀이나 #GeneralConference 또는 연사 추천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대회 중에 어떻게 #그의 말을 들으라를 실천할 수 있었는지 나누도록 권유한다. 또한 청소년들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 교회 지도자들을 팔로우하도록 한다.

Style Guide Note:When reporting about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 please use the complete name of the Church in the first reference. For more information on the use of the name of the Church, go to our online Style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