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itional Resource

2021년 10월 연차 대회

October-2021-General-Conference-Image.jpgDownload Photo

2021년 10월 2~3일에 열리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연차 대회에 참여하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현대의 선지자와 사도들이 전하는 구주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메시지를 전 세계 수백만의 사람들과 함께 청취해 보십시오.  

내 캘린더에 추가하기 

이 대회는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컨퍼런스 센터에서 전 세계로 방송된다. 연차 대회는 다섯 개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 10월 2일 토요일, 오전 10시 (유타 현지 시간)
  • 10월 2일 토요일, 오후 2시 (유타 현지 시간)
  • 10월 2일 토요일, 오후 6시 (유타 현지 시간)
  • 10월 3일 일요일, 오전 10시 (유타 현지 시간)
  • 10월 3일 일요일, 오후 2시 (유타 현지 시간)

생방송 시청하기

대회의 모든 모임은 ChurchofJesusChrist.org/broadcast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될 것이다. 또한 복음 자료실, 유튜브, 라디오, 텔레비전, 위성 방송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시청, 청취할 수 있다. 시청 방법의 자세한 목록을 보려면 연차 대회를 생방송으로 시청 또는 청취하는 방법을 참고한다.
 

나중에 시청하기

방송 이후에 각 말씀의 원고, 오디오, 영상은 여러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다시 보거나 공부할 수 있다. 이용할 수 있는 채널에는 복음 자료실, 유튜브, 교회 잡지 등이 있다.

대회 준비하기

연차 대회는 살아 있는 선지자들이 주는 권고와 인도를 받는 가운데 개인적인 계시를 받을 기회가 될 것이다. 미리 질문을 생각해 둔다면 대회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연차 대회를 시청하는 동안 더 많은 개인적인 계시를 받을 수 있다.

총관리 역원과 본부 역원에 대해 더 알아본다면 그들이 전하는 말씀을 들을 준비를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연차 대회 참여 준비를 위한 더 많은 아이디어 살펴보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연차 대회 활동 보기.

연차 대회 나누기

다른 사람들과 연차 대회가 무엇인지 나눠 본다. 나누는 것에 관한 더 많은 아이디어는 연차 대회 나누기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스테이크 기술 전문가

스트리밍, 통역 및 방송 관련 기타 상세 사항은 모임 몇 주 전에 공개되는 방송 일정을 참고한다. 위성 장비와 방송 스트리밍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다면 mhtech.ChurchofJesusChrist.org를 확인한다.

Style Guide Note:When reporting about The Church of Jesus Christ of Latter-day Saints, please use the complete name of the Church in the first reference. For more information on the use of the name of the Church, go to our online Style Guide.